본문 바로가기
룰루랄라~~/먹을거리

[경기 파주] 삼고집(프로방스 건너편쪽)

by 꼼지락걸 2015. 11. 27.
728x90
반응형

프로방스 구경하기전에 밥부터 먹음~~~  

 

특이?하고 유명하다는 곳이 있어서 들어간 삼고집!!

 

 

 음~ 인테리어 깔끔~~

 

메뉴판 옆에 감사이벤트~ 사진찍고 올린다음 말씀드리면 고기 주심~~ ㅋㅋ

 

 

 

기본찬들~

색도 예쁘고~~  맛도 나고~~ 깔끔도 하고~~ 모두 맘에 들었음!

 

 

 

 

고기말이 2인분 시켜서 나온거~~

 

 

고기안에 부추를 넣고 돌돌 말았는데..아침마다 수작업으로 한다고 한다...대단~~!!!

 

보기에는 양이 적어보여서...카스에도 올리고 해서 한우 더 받은건데.....먹어보니..적당?함~~!!

 

 

다 먹은후에 된장찌개와 비빔막국수를 주문함~~

 

 

된장찌개에 밥도 좀 먹고...어랏? 비빔막국수에 고기가 같이 나온다..ㅋㅋㅋ

 

국수가격이 좀 쎄다 싶었더니만...고기가 같이나오는 구성....

 

그래서 고기말이 2인분 + 이벤트 한우 100g + 된장찌개 + 비빔막국수(+고기)

 

무진장 먹어대서..배 겁나불렀었음...쩝...

 

먹을때 잘 먹었는데..분명 그랬는데...

 

이렇게 블로그를 올리면서 사진을 보는데....왜그런지 모르겠지만..

 

다시 먹고싶진 않네.....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
 

고기말이가 특이하긴 했지만..넘 특이하달까....

 

한번쯤 먹어볼만은 한거 같음!!!

 

 

728x90
반응형

댓글